여니니니니닝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3
다이어트 하다가 제일 많이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가
햄버거인것 같아요
전 요점 햄버거랑 감자튀김 그리고 탄산음료가 아닌
쉐이크를 하나 시켜서 거기에 감자튀김 찍어먹는게
세상 맛있더라구요
쉑쉑 버거는 말해뭐하나요 제가 제일 최고로 좋아하는 버거 중 하나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