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장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장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장
리뷰36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3
우동은 쫄깃하고 굵은 면발과 감칠맛 나는 국물이
끝내주게 맛있었습니다,
따뜻하게 즐길 경우 소화가 비교적 잘 되어 겨울엔
자주 먹는답니다
적절한 양의 단백질, 철분,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어 균형 잡힌 식사 구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