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트레이더스 버팔로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트레이더스 버팔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3
겉껍질이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첫 입부터 식감이 살아 있었어요. 양념이 과하게 달거나 맵지 않고 고르게 배어 있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속살은 촉촉해서 퍽퍽하지 않았고, 윙 특유의 육즙이 잘 느껴졌어요. 잡내 없이 깔끔해서 끝맛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5kcal
트레이더스버팔로윙
4.8(리뷰 5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