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하림 옛날통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하림 옛날통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4
맛있고 다양한 치킨 브랜드가 많은데, 저는 옛날 통닭도 좋아해요. 어릴 때 추억의 맛이 생각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치킨 먹을 때 다리, 날개파와 닭가슴살파가 있는데 저는 닭가슴살을 더 좋아해요. 치킨이 바삭하고 맥주랑 마시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하림옛날통닭
4.8(리뷰 38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