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풀럽잇 단백질 도시락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풀럽잇 단백질 도시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4
풀럽잇 맛있는 도시락 훈제 오리 구이 먹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훈제 오리 고기 위에 머스타드 소스가 뿌려져 있었고 야채가 들어있었던 게 보였어요. 전자렌지 7분 돌려서 섞어보니 밑에는 김치볶음밥이 깔려 있더라구요. 단호박도 으깨서 전부 다 섞어서 먹었는데 간이 적당해서 맛있는 훈제 오리 볶음밥 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350g)
455kcal
풀럽잇단백질 도시락
4.8(리뷰 4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