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4
반찬으로 두부조림 먹었어요~ 식물성 단백질이라 두부는 정말 좋은 식품인데 구워도 먹고 쪄서도 먹고~ 계란물 입혀서도 먹고~ 찌개에도 넣어먹고~ 정말 활용도가 높은 반찬이에요!
속에도 부담없고 건강한 반찬이라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