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082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082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082
리뷰130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4
먹골역에 있는 명륜진사갈비집인데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올려봐요
물론 고기도 맛있구요~~
서비스로 냉면도 주셨어용 ㅋㅋ
맘카페에 올린다고 하니 그거 보고 오면 서비스 주신대요
매장도 넓어서 모임장소로도 추천해요!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41g)
617kcal
키플어향가지 갈비구이
5.0(리뷰 13개)
·식단기록6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