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5567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5567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5567
리뷰2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4
당면면이라 부담 없고 진짜 짬뽕맛이라 중국음식 땡길 때 강추합니다.
면이 불지 않고 국물이 진하고 매콤합니다.
후레이크도 적당히 들어있고 유성스프를 넣고 안넣고 차이가 많이나서 유성스프는 꼭 넣어야 합니다.
밥 말아 먹어도 맛있어요ㅡ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