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시저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시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04
로메인 상추, 크루통, 올리브유, 치즈, 발사믹 드레싱이 뿌려진 시저샐러드에요. 로메인 상추는 아삭아삭 신선하고 크루통은 바삭해서 식감을 살려줍니다. 치즈의 고소하고 느끼한 맛이 넘 좋아요. 발사믹의 새콤한 맛도 입맛을 돋궈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43g)
430kcal
시저샐러드
5.0(리뷰 38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