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5
콩나물볶음은 젓가락으로 들었을 때부터 아삭한 식감이 예상될 만큼 윤기 있게 반짝여요. 한입 먹으면 고소한 콩 향과 함께 아삭함이 톡 터지듯 살아나고, 살짝 배어 있는 간장과 참기름의 풍미가 담백하게 뒤따라요. 항상 콩나물은 맛이 있다고 느낀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