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5
쉑버거는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육즙 가득한 패티의 풍미가 확 느껴졌다. 고기의 짭짤함에 쉑소스의 고소하고 살짝 새콤한 맛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았다. 번은 부드럽지만 패티와 소스를 잘 잡아줘 먹기 편했고, 치즈의 녹진함도 만족스러웠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