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6
꿔바로우에 탕수육 소스 부어서 먹었어요. 바삭바삭하고 꽉찬 고기의 식감이 좋았고~ 소스도 새콤달콤 찐득하니 맛있네요! 짬뽕으로 식사하면서 사이드로 주문해서 다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잡내없이 좋은 고기를 쓴 듯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맛있닭탕수육 소스
4.9(리뷰 105개)
·식단기록5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