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6
모임이 있어서 고급 소고기 식당에 왔습니다. 육회를 시키니 까 감태를 함께 주더라구요. 감태와 와사비에 싸 먹으니 진짜 환상적으로 맛있습니다. 감태를 소고기에 싸 먹는 건 처음해본 건데 진짜 고급스러운 맛이 나더라구요.비싸서 아쉽지만 맛은 최고.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