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7
오늘 아침 서울 우유 입니다ㅋ
흰 우유를 넣고 쉐킷쉐킷하면
딸기라떼를 간단하게 마실 수 있다 잘 보이게 찍고 싶어서 포장비닐을 뜯어보았다.
우유 넣기 전에 비닐 뜯어서
그라데이션 좀 감상할걸 그랬다 ㅋ뭔가 고급진 딸기 우유를 먹는 느낌 먹어버요ㅋ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