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엔제리너스 꽃살크래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엔제리너스 꽃살크래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2.07
크래미를 좋아해 간식으로도 먹는다.
김밥재료에도 빠질수 없고.
크래미샐러드에도 넘 마싯어 기회만 되면자주 먹는다.
야채샐러드에도 꼬옥 끼어준다.마싯으닌까.
우리집에서 인기있는 재료 크래미 항상 비축해두고
필요할때 빠짐없이 활용한다.
#일반식 #점심

1인분(299g)
225kcal
엔제리너스꽃살크래미 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