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6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1086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086
리뷰159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07
계란은 다이어트 할때 영양생각하면 필수 음식인데요. 거기다 계란 먹으면 포만감이 상당하더라구요. 안먹은 날과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납니다. 계란으로 여러 방법으로 먹지만 후라이가 제일 편하고 맛있는거 같아 자주 먹는 편에 속합니다. 가장 대중적인 맛.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