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윙잇 랠리 소스 닭가슴살 불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윙잇 랠리 소스 닭가슴살 불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7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닭 윙 요리를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종이 위에 치즈 가루가 눈꽃처럼 소복하게 내려앉은 닭 고기가 푸짐하게 담겨 비주얼부터 정말 환상적이고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위생 장갑을 끼고 한입 베어 물어보니 입안 가득 닭고기의 쫄깃한 식감과 짭조름한 치즈의 풍미가 기분 좋게 퍼지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윙잇랠리 소스 닭가슴살 불닭
5.0(리뷰 1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