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6님의 곱창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딩6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딩6
리뷰12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7
식당에 가서 곱창구이 2인분 남편과 구워먹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야채쌈과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건강 생각해서 곱창 자주는 안먹으려고 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대파랑 마늘도 같이 구워먹었습니다. 임신 19주차 병원 진료 후 시장에서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