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8
쿠팡이츠에서 우동을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치즈돈까스랑 같이 배달시켜먹었어오
국물이 시원하니 맛이좋아오ㅡ
면도 쫄깃하고 유부도 엄청 부들부들하고 구수해요
돈카스랑 같이 먹으니 우동맛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돈까스의 느끼함을 유부우동 국물이 확 잡아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