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8
양 갈비 튀김을 먹었습니다~ 쯔란이 많이 들어 있어서 더 맛있어요. 양 갈비 튀김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음식 입니다.함께 들어있는 부추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고기냄새도 안나고 맛있네용ㅎㅎ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