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둥이사랑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란둥이사랑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란둥이사랑
리뷰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8
간만에 꼬치를 먹는데 맛잇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으니까~ 꼬치집 갈필요도 없고 너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