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9
마라상궈는 얼얼한 마라 향과 깊은 향신료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는 요리다. 각종 채소와 고기, 해산물이 소스에 잘 배어 감칠맛이 뛰어나고, 맵기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즐기기 좋다.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기름 향이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맛을 선사한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