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4
빨갛고 진한 양념이 반건조 명태에 제대로 배어들어 매콤달콤한 감칠맛이 입맛을 확 돋우었다. 명태 살은 퍽퍽하지 않고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알수없음
리뷰7457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