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9
주말저녁 동계올림픽을 보다 급 치킨이 땡겨 교촌치킨 레드윙을 포장해다가 먹었답니다. 교촌치킨 레드윙은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매콤한 양념이 치킨에 잘 베어들어 매콤달콤의 정석이네요 교촌치킨 레드윙 추천드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