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여텨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여텨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여텨
리뷰21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09
오늘은 쉑쉑 버거를 먹었습니다.
각각 햄버거 세트 하나씩 주문했어요.
전 콜라보다 바닐라쉐이크를 더 좋아해서 변경했습니다.
바닐라쉐이크 너무 맛있고, 특히 감자튀김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이 조합.
햄버거 브랜드 중 가장 원탑입니다 쉑쉑버거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