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9
양갈비 맛집에서 양 갈비를 먹어 보았어요. 이집 양갈비 특징은 양갈비를 튀겨서쯔란과 부추를 함께 볶아 쪄 나왔어요. 양갈비는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너무 맛이 있었고찌랑과 부추의 궁합이 환상 궁합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