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1
제철 봄동 샐러드를 만들어서 밑반찬으로 내어 주셨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 가네요
한식 집에서는 밑반찬이 너무 훌륭해서 밥을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상큼한 맛이 입맛을 더 자극 하는 것 같아요
간장 베이스의 소스인것 같은 데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70g)
133kcal
GS25제철 봄동 샐러드
4.8(리뷰 70개)
·식단기록3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