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러버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러버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러버
리뷰2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1
백종원 돼지목살스테이크에요. 간단하면서도 그냥 목살 구워 먹는것보다 소스가 있어서인지 색다르고 더 맛있어요. 케찹 간장 설탕 식초 던 레몬즙 좀 넣었어요. 동량 섞은 소스가 맛이 좋네요. 마늘도 같이 구웠어요. 버터를 한조각 넣었더니 향도 좋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