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꽁치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꽁치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1
꽁치무조림했어요 ㅎㅎ 꽁치가 야들야들한게 너무 맛이써요 꽁치 치고는 살도 많아서 ㅎ 반토막만 잇어도 밥 반공기는 후딱 할수 있더라구요 .. 양념도 너무 잘됐구여 간간하게 잘 먹었어요 무도 적당히 조려져서 부드럽고 달달한거 같네요 ㅎㅎ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