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준님의 노브랜드 바삭 유린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준님의 노브랜드 바삭 유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
리뷰44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1
사온 바삭 유린기ㅎㅎ
유린기 완제품을 사서 집에서 기름으로 구웠어요!!
비록 밖에서 파는 유린기처럼 파삭하지는 않지만
나름 맛있더라구요!!
원래 야채랑 같이 먹어야하는데 유린기 단독으로 먹었어요!!
피가 찹쌀피인지 쫄깃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20g)
768kcal
노브랜드바삭 유린기
5.0(리뷰 8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