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06
저녁 겸 야식으로 먹은 닭발이에요
저는 맵찔이라 닭발을 즐겨 먹지는 않는데 친구가 닭발을 너무나 좋아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먹으면서도 넘 매워서 입이 얼얼할 정도였어요.. 그래도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콤하면서도 쫄깃 쫀득한 식감때문에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