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1
두부조림 레시피도 여러가지 있지만 저는 두부를 후라이팬에 구워서 그 위에 양념을 조리는 걸 좋아합니다. 그래야 두부도 단단해지면서 고소하기 때문입니다. 후라이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이때 들기름도 살짝 넣으면 향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양념장 넣어 조려주세요. 기가막히게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