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더덕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12
더덕 특유의 향이 은은하게 살아 있으면서도 양념이 속까지 적당히 배어 있어 먹기 편했어요. 매콤달콤한 양념이 쫀득한 식감과 잘 어우러졌고 씹을수록 구수한 풍미가 올라왔어요. 불향이 살짝 더해져 감칠맛이 살아 있었고 밥반찬으로 곁들이기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