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명태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2
명태조림은 살짝 말린 명태살의 꼬들꼬들한 식감이 살아있고 양념이 속까지 쏙 배어 있어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큰한 맛이 나서 담백한 맛에 포인트가 확실히 되어줍니다.
평상시에는 밥 반찬으로 좋은데 손님 접대할 때도 메인 반찬으로 손색이 없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