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2
이번에 리뷰할 음식은
콩국수입니다!!!!!!♡♡♡
콩국수 넘흐좋아
국산콩을 삶아 부드럽게 갈아 면삶아
넣고 콩국붓고 오이언저 시원하게 한그릇 먹으면 넘흐 맛있자나ㅜㅜ
콩국수위에 계란이 킥임 ㅋㅋ
맛있으니까~~추천합니다~~!!!강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