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579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579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579
리뷰19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05
싱싱하고 달콤 짭짤한 명태조림~~~^^
명태 만큼 맛있는 무!!!~~ 부터 먹어주기~ ㅋㅋ
명태로 만들어진 모든 음식은 다 맛있는~~~~
그 첫번째 기본이 명태조림이지~!!! 말해뭐해~! ㅎ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