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싶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싶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싶어
리뷰10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2
반찬이없어서 뭘할까 하다가 냉장고속에 계란 파 숙주 조금이 있어서 이걸로 볶아보았어요 계란을 먼저풀어서 익히고 밥에 굴소스 간장으로 간해서 계란이랑볶고 야채는 마지막에 양은넉넉해서 신랑이랑 먹기 충분 좋았어요 김이랑 김치로 먹어니 약간 싱거운게 해결되었어요 맛난 저녁하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