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리q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발바리q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발바리q
리뷰1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2
각종 해산물과 야채로 꾸며내는 소소수산횟집ᆢ
문어숙회ㆍ한치회ᆢ방어ㆍ가자미ㆍ광어로 담아낸 모듬회 참 맛났어요
튀김요리도 맛있었어요 ᆢ매운탕역시 칭찬받아 마땅합니다ᆢ참 빠뜨린게. 있어요
과매기 빠뜨릴수 없는 메뉴였어요ᆢ전통적으로 맛깔나는 제철 메뉴랍니다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