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8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13
우리할매떡볶이가 요즘 너무 맛있다 엽떡만 먹다가 가래떡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 먹어본 뒤 요즘은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이 최애가 되었다 달달하고 맵콤하니 맛이 좋다 가래떡도 쫄깃쫄깃하고 오뎅도 삶은계란도 으깨서 국물에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다
#일반식 #야식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