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노브랜드 훈제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노브랜드 훈제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7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13
훈제 목살의 결론은 '괜찮다' 입니다
훈연 향도 괜찮았고,
냉장육이라 고기도 촉촉해서
괜찮았습니다!!!!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 있는것 같으니 참고 하세요!
훈제 목살은 진공팩으로 포장이 되어 있고,
성인 2명이서 딱 한번 먹을양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0kcal
노브랜드훈제목살
5.0(리뷰 9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