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5
후배가 추천한 오소갈비집에서 서비스로 육회를 주더라고요.
육회 별로 좋아하지도 않지만 매력적인맛도 없어서 구워 먹으니 좀 낫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