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3
매콤하고 칼칼한 두부조림을 먹었습니다.매콤달콤한 양념이 부드러운 두부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밥반찬으로도 맛있고 간도잘베여 괜찮았습니다.두부반찬으로 단백질 섭취도할수있고 좋았습니다.
맛있는 저녁반찬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