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13
오늘저녁은외식을했어요 일식집에가서생서가스를시켰어요 밥하고믿반찬하ㅡ고 나오는데깔끔한맛이예요 튀김옷도두껍지않고
담백하고맛있어요
케찹에찍어먹어도되고 밥과같이머그니느끼하지않고 애들도맛있다네요즐거운저녁한끼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