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성수동905 마늘보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성수동905 마늘보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05
마늘보쌈 시켜서 먹었습니다. 마늘을 좋아하는데 마늘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마늘향이 은은하게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309kcal
성수동905마늘보쌈
4.8(리뷰 42개)
·식단기록147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70g)
309kcal
성수동905마늘보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