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13
생선가스~~~
은행 볼일을 마치고 나서 배고픔에 시간을 보니 점심 시간이 훨씬 지나 있더라구요~~해 서 가까운 식당을 찾아 가서 먹게 된 생선 돈가스 ~~담백하면서 바삭바삭 하고 짠 맛이 없고 한 입씩 베어 먹으니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