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4
맛있다는 중식당에서 계란볶음밥을 시킵니다. 유명한 맛집이라서 계란볶음밥도 맛있네요~ 접시도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더라구요.기분이 좋은 플레이팅입니다. 중식당와서 먹을때 밥종류 하나 시키는 거 좋아합니다. 밥먹어야 되는 한국인.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