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4
육회를 먹어 봤어요. 아삭한 배와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다진마늘과 간장 등을 넣어서 양념 해 먹으면 더 맛있고 계란 노른자를 같이 섞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