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톳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14
요즘 점심먹으러 식당에 가면 밑반찬으로 자주 볼 수 있는 톳나물.
뭐 맛이 그렇게 있는 식재료는 아니지만 슴슴한 바다 냄새 맛으로 먹는 건강한 반찬이에요. 맛이 있진 않은데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이 있는 반찬이며 밥과 함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