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모든닭 허니 고구마 닭가슴살 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모든닭 허니 고구마 닭가슴살 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4
사이드 메뉴 허니 고구마도 먹었어요~껍질은 살짝 쫀든하고 속은 포슬포슬하고 달달하고 버터향과 시나몬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와 파스타 먹다가 중간에 한번씩 먹으니 입가심도 되고 좋았어요~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 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176kcal
모든닭허니 고구마 닭가슴살 볼
5.0(리뷰 3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