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7099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7099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7099
리뷰1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4
저녁으로 칼국수를 끓였다.
생면과 멸치스프가 들어 있는 시판 제품.
분량의 물을 끓이다가 스프를 먼저 넣었다. 팔팔 끓을 때, 면을 넣고 익을 때까지 끓이다가 파를 넣었다. 멸치 맛 제대로 우러난 국물을 흡수한 면이 적당히 짭짤하다.
김치, 무말랭이를 곁들여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